오우학X고기명작 “고3 수험생 파이팅”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과 고기명작이 고3 수험생을 응원했다.
오늘(23일)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오우학)’에 따르면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명작에프앤비㈜의 프리미엄 고깃집 브랜드 고기명작이 고3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기부식을 진행했다.
고기명작은 인재학 대표의 20여 년간의 외식 산업 경험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그릴 하우스로, 신선한 돼지고기 특수부위와 소고기의 차별화된 맛과 완벽한 서비스,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고기명작은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1위를 비롯해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 1위, 세계가 주목하는 브랜드 대상, 혁신 기술 대상 등 각종 상을 휩쓸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에 더해 고기명작은 ‘오늘 우리 학교는’의 더 즐거운 학교, 가고 싶은 학교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모토에 뜻을 함께하며 이번 컬래버를 진행,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최근 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오늘 우리 학교는’ 녹화에서 고기명작은 수능을 앞둔 고3 학생들에게 식사권을 전달하는 기부식을 가졌다. 인재학 대표는 “꿈을 위해 미래를 열심히 그리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을 주고자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고 싶었다. 또한 ‘오우학’의 꾸준한 기부 릴레이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비롯해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의미 있는 소통을 위한 다채로운 코너 등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가수 김재환, 송하예, 그룹 퍼플키스, 트라이비, 나인아이, JUST B, 앨리스, 8TURN, BXB, ‘싱어게인2’ TOP6 등 인기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며 호평받고 있다.
한편 ‘오늘 우리 학교는’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