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X 탁구단 '찾아가는 일일레슨'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탁구단이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사옥에서 금융투자업계 탁구 동호인을 상대로 '찾아가는 일일레슨'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거래소 탁구단은 지난 8월 30일 부산탁구체육관 및 기장군 소재 탁구장에서 부산 지역의 초·중·고 선수와 기장군 탁구 동호인 대상 일일레슨을 실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국거래소 탁구단이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사옥에서 금융투자업계 탁구 동호인을 상대로 ‘찾아가는 일일레슨’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거래소 탁구단은 지난 8월 30일 부산탁구체육관 및 기장군 소재 탁구장에서 부산 지역의 초·중·고 선수와 기장군 탁구 동호인 대상 일일레슨을 실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서울 여의도에서 금융투자업계 탁구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재능기부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거래소는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고 탁구를 통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하여 지난해 11월 부산 연고의 실업탁구단을 창단한 바 있다.
탁구단은 서울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남규 감독을 비롯해 총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7월에 개최된 2023 실업탁구챔피언전(경북 김천)에서 창단 후 1년이 채 되기도 전에 전종목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또 현 국가대표인 한국거래소의 임종훈, 안재현 선수는 10월 개최된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남자 단체전 은메달을 획득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도로에 눈 뜬 채 기절한 시민…하굣길 중학생들이 구해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