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이모터스, XQ300 공식 출시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는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플래그십 모델인 XQ시리즈의 최신작 'XQ300' 출시를 공식화하는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XQ시리즈의 완성 이라는 주제로 서울 강남역 인근 이벤트홀에서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XQ300은 지난 10일 공식 출시됐다.
디앤에이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XQ시리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XQ시리즈의 완성작이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는 자사의 대표 프리미엄 플래그십 모델인 XQ시리즈의 최신작 ‘XQ300’ 출시를 공식화하는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XQ시리즈의 완성 이라는 주제로 서울 강남역 인근 이벤트홀에서 약 2시간 가량 진행됐다. 지난 4월 eCITI 출시 공식 행사를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진행한 이후로 처음 마련된 행사 자리다.
실제 테스트에 참여한 라이더는 “XQ250의 단점을 전부 보완 한 것 같고, 기존시리즈 대비 토크가 특히 뛰어나다”며 “시야각이 넓고 타이어 미끄러짐이 덜하며 엔진 필링이 매우 좋다”고 말했다.
디자인은 기존의 독창적인 외관을 유지하면서 신규 디자인의 머플러를 장착해 고급스러운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높이조절 가능한 전동 윈드스크린을 적용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적절한 주행 세팅이 가능하고 편안하며 안전한 주행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가스식 쇽 업소버 적용은, 이전의 유압식 보다 충격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주행자의 피로감을 줄여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XQ250대비 배기량 상승과, 출력 및 토크도 향상 시켰으며 휠베이스도 10mm 커졌다. 연료탱크는 17L로 장거리 주행이 가능하다.
디앤에이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XQ시리즈의 플래그십 브랜드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XQ시리즈의 완성작이 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이선균 '마약 혐의' 관련 20대女 구속..."연예계 복귀, 심각한 문제"
- 도로에 눈 뜬 채 기절한 시민…하굣길 중학생들이 구해
- 학교 뒷산서 초등생 폭행…후배와 싸움까지 시킨 중학생들
- 신림 너클 살인 피해 교사 유족 순직 신청…교원 1만6000여명 탄원
- 70대 향해 가속페달, 사망케 한 40대 女…노인만 골랐다
- 구속돼도 월급받는 의원들…혈세 낭비에 뒷짐만
- “차 4대 밀렸는데” 외길에 주차해버린 부부…경찰 수사 중
- 양세형, 109억 5층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건물 매입" [공식]
- 첸, 3년 만에 올린 결혼식… 엑소 멤버들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