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 브랜드 힐리·쿨티 연합 팝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니치 향수(소수의 취향을 겨냥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힐리와 쿨티 밀라노의 연합 팝업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팝업 매장 체험존에서 힐리와 쿨티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6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힐리를, 이어 7월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를 잇달아 선보이며 향수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29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니치 향수(소수의 취향을 겨냥한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힐리와 쿨티 밀라노의 연합 팝업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팝업 매장 체험존에서 힐리와 쿨티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다. 포토존도 마련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6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힐리를, 이어 7월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를 잇달아 선보이며 향수 라인업을 확장했다. 국내 고가 향수 시장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인기 브랜드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향수 연합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10% 상시 할인을 적용하며, 힐리와 쿨티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샘플 2종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무료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니치 향수가 국내 향수 시장의 메인으로 자리잡으면서 소비자들의 향수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고 취향이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다"면서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성장 가능성 높은 신규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칭다오 맥주공장 방뇨男 잡혔다…외주 하역 노동자가 범인, 동기 불분명"
- `마약 의혹 내사` 이선균 "재벌 3세 전혀 모르는 사이"
- 2500만원짜리 단속 카메라 훔쳐 땅에 묻은 택시기사…황당한 범행이유
- "왜 비웃어?"…신입 공무원 무릎 꿇리고 폭행한 40대 민원인
- `티켓 수입 1조` 스위프트, 콘서트 영상 10개국서 2000억대 수입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