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E, 일산한방병원과 동해시 의료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C&E(대표 이현준)가 의료인프라가 부족한 강원도 동해시 지역주민들을 위해 의료봉사에 나섰다.
23일 이 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 동국대 일산한방병원과 함께 동해시의 의료취약지역에서 의료봉사를 했다.
봉사활동에는 일산한방병원과 쌍용C&E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쌍용C&E 관계자는 "의료서비스를 제대로 못 받는 지역주민 대상으로 의료봉사를 정기적으로 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C&E(대표 이현준)가 의료인프라가 부족한 강원도 동해시 지역주민들을 위해 의료봉사에 나섰다.
23일 이 회사에 따르면, 지난 22일 동국대 일산한방병원과 함께 동해시의 의료취약지역에서 의료봉사를 했다. 쌍용C&E 동해공장 종합기술훈련원에서 삼화동 주민 2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봉사활동에는 일산한방병원과 쌍용C&E 직원 등 40여명이 참여했다.
한의사와 간호사, 물리치료사, 행정요원 등이 투입돼 주민들에게 전문 의료서비스를 제공했다. 주민들은 문진표 작성 후 혈압·혈당 검사와 진료상담(진맥), 침·물리치료, 약처방, 간식 및 일반약 등을 받았다.
쌍용C&E는 차량과 전문·일반의약품, 침대시트, 간식 등을 재공했다. 일산한방병원은 의료진과 침·부항·물리치료 장비 등을 지원했다.
쌍용C&E 관계자는 “의료서비스를 제대로 못 받는 지역주민 대상으로 의료봉사를 정기적으로 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투약’ 이선균, ‘피의자’로 형사입건…유흥업소 여종업원 구속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 이선균 “황하나·한서희 전혀 몰라…아내 강남 건물매각은 관련없어”
- [영상] “우리는 못 빼” 외길서 차 버리고 떠난 부부…누리꾼들 ‘공분’ [여車저車]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빛과 소금처럼”…제빵사 꿈꾸던 23세, 6명 살리고 하늘로
- 개그맨 양세형, 100억대 건물주 됐다…홍대 인근 빌딩 매입
- ‘압구정 박스녀’ 이번엔 홍대에 등장…경찰까지 출동
- '펜싱'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이혼 두달 만
- 백종원·이영애·송은이도 당했다…“저 아니에요” ‘발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