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흐바트 몽골 돈드고비 아이막 도지사, 평택대학교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일 몽골 돈드고비 아이막의 뭉흐바트 도지사가 평택대학교을 방문하여 교환학생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뭉흐바트 도지사는 돈드고비 지역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해외유학에 활로를 찾고 있으며, 평택대학교와의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논의하고 학교시설을 견학하기 위해 방문했다.
금일 평택대학교에서 뭉흐바트 몽골 돈드고비 아이막 도지사와 이동현 총장, 대학 관계자들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논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금일 몽골 돈드고비 아이막의 뭉흐바트 도지사가 평택대학교을 방문하여 교환학생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뭉흐바트 도지사는 돈드고비 지역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해외유학에 활로를 찾고 있으며, 평택대학교와의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논의하고 학교시설을 견학하기 위해 방문했다.
이동현 총장과 뭉흐바트 도지사는 몽골 유학생들이 한국 유학을 진행하기 위한 다양한 편의제공 방안을 논의하였으며, 돈드고비 행정부와 평택대학교는 추후에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유학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뭉흐바트 도지사는 간담 후 평택대학교 교육시설을 둘러봤다.
금일 평택대학교에서 뭉흐바트 몽골 돈드고비 아이막 도지사와 이동현 총장, 대학 관계자들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논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대학교]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달앱 중개수수료 9.8%→최대 2%로…극적 합의 (종합)
- 檢, 결국 '성남FC' 재판장 기피 신청…"불공정·편파 재판"
- 올해는 '물수능'?…"준킬러조차 없다" 작년보다 쉬운 '9월 모평' 수준
- 빙그레, 3분기 영업익 647억…전년比 1.1% 감소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 분열 조장할 필요 없어"
- 대상, 3분기 영업익 516억…전년比 0.2% 감소
- 매일유업, 3Q 영업익 6.3% 감소…"원재료비 인상 영향"
- [속보] 새 대법관 후보, 4명 압축…모두 전현직 법관
- 호텔롯데, 3Q 영업익 242억…전년比 65% 급감
- 분식 '김가네' 회장, 성폭력 이어 '횡령' 혐의로도 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