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다빈치’, 국가대표 메달리스트에게 잇달아 선택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의 체성분 측정 안마의자 '다빈치(Davinci)'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메달리스트들의 숨은 조력자로 떠올랐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들의 안마의자 다빈치를 직접 사용해 본 후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한국 요트 간판이자 TV예능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금메달리스트 조원우 선수 또한 18일 영상을 통해 다빈치 사용 후기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들의 안마의자 다빈치를 직접 사용해 본 후기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펜싱 금메달 윤지수, 윈드서핑 금메달 조원우, 유도 동메달 안바울 선수가 등장했다.
지난 11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여자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 윤지수 선수의 인터뷰가 포함됐다. 윤 선수는 항저우 아시안게임 개인전 금메달, 단체전 동메달을 거머쥐며 2관왕을 달성했다. 과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에이스 투수였던 윤학길 전 감독의 딸이기도 한 윤지수 선수는 "다빈치는 일, 주, 월 단위로 7가지 체성분을 분석하여 기록해 주고, 그에 맞는 마사지까지 추천해 주니 신체 관리에 꼭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한국 요트 간판이자 TV예능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금메달리스트 조원우 선수 또한 18일 영상을 통해 다빈치 사용 후기를 전했다. 그는 "요트 닻을 조종하느라 힘이 많이 들어가는 손과 손목 부위의 불편함을 다빈치의 손지압 LED와 온열 테라피가 완화시켜주고 지압을 통해 시원하게 마사지해 준다"며 만족해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국가대표 메달리스트들에게도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를 제공해주는 다빈치를 일반 소비자분들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