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교통공사, ‘ESG경영 아이디어 공모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교통공사는 E(친환경), S(고객만족), G(고객소통) 아이디어를 주제로 '고객과 多가치 함께하는 ESG경영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24일부터 11월10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이 체감하는 ESG 경영서비스 제공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경영 아이디어(E), 고객만족 서비스 아이디어(S), 고객 소통 확대 아이디어(G) 등과 관련된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우수상 등 15명에게 시상품 지급 및 우수 제안은 경영에 반영
대전교통공사는 E(친환경), S(고객만족), G(고객소통) 아이디어를 주제로 ‘고객과 多가치 함께하는 ESG경영 아이디어 공모전’을 오는 24일부터 11월10일까지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이 체감하는 ESG 경영서비스 제공과 소통을 강화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공모전은 친환경 경영 아이디어(E), 고객만족 서비스 아이디어(S), 고객 소통 확대 아이디어(G) 등과 관련된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대전시민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공모 결과는 11월 20일 공사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12명을 선정하여 테블릿 PC 등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채택된 우수 아이디어는 공사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공사 경영에 반영할 방침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대전교통공사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대전=박희윤 기자 h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42만원서 11만원으로…이 동네 송이에 무슨 일 생겼어?
- '야호! 오늘은 꽃게파티다'…'반값 꽃게' 나왔다는데 어떻게?
- “턱별히 트란테” 스벅 직원이 손님 놀렸다?…매니저가 사과한 까닭은
- 늘어나는 우주 쓰레기…지구가 위태롭다[김정욱의 별별이야기](50)
- '조민, 정신연령 가늠 안 돼'…전여옥, '수영복 사진' 비판 무슨 일?
- 강남 한복판서 술 취한 20대 여성 차에 태우더니…40대男, 경찰에 한다는 말이
- [르포] 대치동은 '7세 고시 전쟁중'… '레벨테스트 신청 대리 알바도 성행'
- “소변 먹이고 3초마다 때렸다” 40대女 성폭행한 중3 남학생의 잔혹한 범행
- '유산균' 챙기려다 '대장균' 마셨다…'이 요거트 절대 먹지 마세요'
- '女기장 미모 실화? 화보인 줄'…미인대회 휩쓴 그녀의 정체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