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사비 털어 약속 지켰다.. 배드민턴 金 안세영 ‘전현무 조공’ 인증샷 공개 (조선체육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29년 만에 한국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 금메달을 안긴 안세영(21)을 위해 통 크게 쐈다.
23일 안세영은 자신의 채널에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리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조선체육회 #전현무가 쏜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런던 베이글을 좋아한다는 안세영을 위해 "무조건 제가 쏘겠다"라는 약속을 했다.
23일 '조선체육회'는 약속을 지킨 전현무의 조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29년 만에 한국 배드민턴 여자 단식에 금메달을 안긴 안세영(21)을 위해 통 크게 쐈다.
23일 안세영은 자신의 채널에 “약속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리까지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조선체육회 #전현무가 쏜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전현무X안세영이 쏜다’라는 배너 옆에서 인증샷을 남긴 안세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안세영이 들고 있는 곰인형 모양의 케이크에는 ‘금빛 셔틀콕 안세영♡ 전현무가 쏩니다!!! 이제는 파리다!’라는 레터링 처리가 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전현무의 이벤트는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체육회’에서 시작됐다. 전현무, 조정식은 공항에서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안세영을 만났다. 전현무는 런던 베이글을 좋아한다는 안세영을 위해 “무조건 제가 쏘겠다”라는 약속을 했다.
23일 ‘조선체육회’는 약속을 지킨 전현무의 조공 인증샷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삼성트레이닝센터 타 종목(태권도, 레슬링, 탁구, 배구, 농구 등) 선수들에도 조공했다. 전현무는 약속했던 대로 사비를 털어 런던 베이글을 준비했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현수막까지 내걸며 제대로 된 조공을 선보였다. 선수들은 밝은 미소로 화답한 모습이다.
이날의 조공은 안세영이 소속된 삼성생명을 비롯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이벤트 특식으로 제공됐다.
한편 TV조선 ‘조선체육회’는 오는 2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펜싱 남현희, 재혼 상대는 15세 연하 재벌3세..“첫 눈에 반했다”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첫 데이트 선택에 굳어진 옥순…데프콘 “○○구나!”(나는 솔로)
- 양세형, 109억 건물주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