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신보 로고 공개..."고전적인, '칠 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벨벳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벨벳은 23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 관련 로고 이미지를 올렸다.
'칠 킬'은 레드벨벳이 6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다음 달 13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칠 킬'을 정식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레드벨벳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색다른 신보 로고를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23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3집 '칠 킬'(Chill Kill) 관련 로고 이미지를 올렸다. 붉은 바탕에 검은색 글자, 호랑이 그림을 배열했다.
글로벌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로고 속 단어가 한자가 아닌 영문 알파벳 조합이었던 것.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신보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칠 킬'은 레드벨벳이 6년여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이들은 지난 2017년 11월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을 발매했다.
신보는 총 10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칠 킬'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을 담았다. 한층 정교해진 음악 세계를 들려준다.
한편 레드벨벳은 다음 달 13일 각종 음악 플랫폼에 '칠 킬'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