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한라산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 위 호텔 제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은 등산의 계절이다.
위(We) 호텔 제주는 서귀포시 한라산 중간산 지역에 위치해 '한라산 영실 코스'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숙소다.
위 호텔 제주가 '산행 & 스파 패키지'를 선보였다.
한라산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지만 아름다운 구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은 등산의 계절이다. 위(We) 호텔 제주는 서귀포시 한라산 중간산 지역에 위치해 '한라산 영실 코스' 산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숙소다. 위 호텔 제주가 '산행 & 스파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한라산 영실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트레킹 키트로 삼다수 2병과 쿠키, 귤을 제공한다. 그리고 산행 후에 메디컬스파센터에서 '카본 스파 테라피'를 받으며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다.
한라산 영실 탐방로는 길이 5.8km,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는 코스로, 한라산 코스 중 가장 짧지만 아름다운 구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2박 투숙시에는 조식 뷔페를 2인에게 1회 제공한다.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호텔 자체 웰니스 프로그램인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가지(숲에서, 아침깨움요가, 아쿠아카밍, 크리스탈 싱잉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즐거운 해외여행의 출발점 ‘인천공항 라운지’ 4 - 트래비 매거진
- 일본 소도시 '사가'의 거의 모든 것 - 트래비 매거진
- 방콕에서 꼭 가봐야 할 '클래식 호텔' - 트래비 매거진
- 예술 도시 바젤, 뭐부터 봐야 할까? - 트래비 매거진
- 수준 높은 여행의 보증서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 트래비 매거진
- 주말을 더 알차게 ‘광주’ 여행지+맛집 페어링 3 - 트래비 매거진
- 바르셀로나를 직조하는 직선과 곡선 - 트래비 매거진
- 베트남 기차 여행, 럭셔리 완행열차에서 보낸 6시간의 기록 - 트래비 매거진
- 현대 밀라노의 칙령, 슬로우하라 - 트래비 매거진
- 계획에 지친 여행자를 위해…샌프란시스코 대표 액티비티만 모았다! - 트래비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