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의 미녀’ 모니카 벨루치와 열애 팀버튼, 주체할 수 없는 행복[파파라치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모니카 벨루치(58)와 팀 버튼(64) 감독이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했다.
모니카 벨루치와 팀 버튼 감독은 지난 2006년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잠깐 만났고 16년이 지난 지난해 10월 프랑스 뤼미에르 영화제에서 모니카 벨루치가 팀 버튼에게 공로상을 시상하며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모니카 벨루치(58)와 팀 버튼(64) 감독이 공식석상에 동반 참석했다.
스플래쉬닷컴은 최근 이탈리아 로마에서 진행된 로마 필름 페스티벌 현장을 공개했다. 모니카 벨루치와 팀 버튼은 'Diabolik chi sei' 프리미어 행사에 함께 참석,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냈다.
연인 사이임을 밝힌 두 사람은 손을 잡고 등장해 포즈를 취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팀 버튼은 인터뷰 내내 행복한 모습을 미소를 짓고 연인의 손에 입을 맞추고 리듬을 타는 등 행복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모니카 벨루치와 팀 버튼은 지난 2월 열애설이 처음 보도된지 4개월여 후인 6월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모니카 벨루치와 팀 버튼 감독은 지난 2006년 칸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잠깐 만났고 16년이 지난 지난해 10월 프랑스 뤼미에르 영화제에서 모니카 벨루치가 팀 버튼에게 공로상을 시상하며 재회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니카 벨루치는 팀 버튼이 연출하는 '비틀쥬스2'를 함께 작업하고 있다.
모니카 벨루치는 엘르 프랑스와의 인터뷰에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무엇보다도 그를 만나 기쁘다는 것"이라며 "인생에서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만남 중 하나다. 그 남자를 알고 그를 사랑하고 이제 그를 만나러 간다. 또다른 모험이 시작된 것"이라고 팀 버튼 감독과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팀 버튼은 2014년 결별한 헬레나 본햄 카터와의 사이에서 1남 1녀를 두고 있다. 모니카 벨루치는 2013년 뱅상 카셀과 이혼했으며 두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