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국내 여행 독려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쏘카가 오는 27일부터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쏘카앱 배너를 통해 행사 할인 쿠폰을 발급(1인 1매) 받은 후 원하는 숙박시설을 조회·예약하면 쏘카 혜택과 함께 자동 적용 받는다.
박미선 쏘카 넥스트본부장은 "앱 하나로 카셰어링, 자전거, KTX 등 다양한 이동 수단과 숙박, 엑티비티 등 즐길 거리를 원스톱으로 예약, 이용할 수 유일한 서비스로 앞으로 국내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쏘카가 오는 27일부터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정부 지원 사업이다. 연말 국내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부는 다음 달 24일까지 전국의 5만원 초과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총 35만장의 3만원 숙박 할인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다.
쏘카는 해당 기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사람에게 3만원 숙박 할인쿠폰을 적용해 최대 8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 쏘카 차량 공유(카셰어링) 대여료 24시간 무료 쿠폰도 단독 혜택으로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쏘카앱 배너를 통해 행사 할인 쿠폰을 발급(1인 1매) 받은 후 원하는 숙박시설을 조회·예약하면 쏘카 혜택과 함께 자동 적용 받는다. 3만원 할인 쿠폰 발급과 투숙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다.
박미선 쏘카 넥스트본부장은 “앱 하나로 카셰어링, 자전거, KTX 등 다양한 이동 수단과 숙박, 엑티비티 등 즐길 거리를 원스톱으로 예약, 이용할 수 유일한 서비스로 앞으로 국내 관광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현대자동차와 첫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뉴스줌인] 삼성SDI-현대차 협력 배경은…'유럽 공략과 각형 안정화'
- [콘텐츠칼럼]AI생성물의 저작물성 인정
- [손병채의 센스메이킹]〈23〉???????? AI ??????? ??????, ????????
- [송민택 교수의 핀테크 4.0] 대출이동 서비스와 금융 포용성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16〉현대차 정몽구 재단, 소비자 시선으로 소통하며 호평
- [이상직 변호사의 디지털 창세기]〈39〉디지털 시대, 대법원장의 자격
- [모빌리티 빅뱅]김필수 교수 “보급형 전기차용 LFP 배터리 리사이클링 정책 수립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