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두나!’ 과몰입 유발하는 미모 폭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상큼한 미모를 발산했다.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준이랑 이두나 성수동 드림 팝업에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팝업 스토어를 찾은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사진 속 수지는 '이두나!'에서 이원준 역을 맡은 양세종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상큼한 미모를 발산했다.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준이랑 이두나 성수동 드림 팝업에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 팝업 스토어를 찾은 수지의 모습이 담겼다. 크롭티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수지는 상큼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진 사진 속 수지는 ‘이두나!’에서 이원준 역을 맡은 양세종과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수지는 지난 20일 공개된 ‘이두나!’에서 이두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환상적으로 어울리는 비주얼로 ‘수지의 화보작’ 같다는 찬사를 받았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