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의 아저씨'의 추락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배우 이선균(48)이 형사 입건돼 피의자로 신분이 전환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23일 이선균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등 혐의로 형사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투약과 관련 구체적인 단서를 확보하고 피의자로 전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기자]‘나의 아저씨’의 추락은 어디까지 이어질까.
마약 투약 의혹을 받는 배우 이선균(48)이 형사 입건돼 피의자로 신분이 전환됐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23일 이선균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등 혐의로 형사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투약과 관련 구체적인 단서를 확보하고 피의자로 전환했다. 아울러 조만간 이선균에게 조사를 위한 출석통보를 할 예정이다.
경찰에 따르면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 유흥업소의 20대 종업원 A씨 집에서 수차례 대마초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선균과 A씨는 올해 10여 차례 전화통화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선균이 대마 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선균이 형사입건되면서 영화계 및 방송계의 손절도 이어지고 있다. 이선균이 출연하기로 한 드라마 ‘노웨이아웃’은 주연배우를 교체하기로 결정하고 약 2주간 촬영 휴지기에 들어갔다. 이 드라마 제작사 트윈필름은 2주동안 재정비 기간을 가진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선균의 변호인은 23일 스포츠서울과 전화통화에서 “이선균은 함께 내사 대상자로 알려진 남양유업 창업주 3세 황하나,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전혀 알지 못하는 사이이며 아내 전혜진이 이선균 때문에 건물을 매각했다는 세간의 루머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 20대 女종업원 집에서 마약투약…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노웨이 아웃’ 하차
- 엄태웅 딸, 젖살 쏙 빠지니 드러난 우월 DNA…엄마+고모 얼굴 다 있네
- 한혜진, 럭셔리 홍천 별장 공개...와인셀러+싱크대 2개+야외 샤워장 “서울집에서 못한 거 다 집
- 펜싱 남현희, 재혼 상대는 15세 연하 재벌3세..“첫 눈에 반했다”
- ‘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위약금 규모는?…유아인 100억대보다 적을 듯, 동료 노력은 돈으로
- [단독]‘피소’ 16기 광수 입 열었다 “회사 부채만 4억…사람에 대한 믿음 흔들려”(인터뷰)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일 매출 1000만 원’ 팽현숙 순댓국집 이어 최양락도 포장마차 사장님 된다 (깐죽포차)
- 첫 데이트 선택에 굳어진 옥순…데프콘 “○○구나!”(나는 솔로)
- 양세형, 109억 건물주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