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새별, 새 EP 'Everblooming' 예고…깊은 감동 머금은 사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4년 만에 특별한 감동을 선물한다.
23일 소속사 안테나는 박새별의 새 EP 'Everblooming'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박새별의 신보는 지난 2019년 정규 3집 'Ballades Op. 3' 발매 이후 약 4년 만이다.
자녀들과 함께 사계절을 보내면서 쌓아 올린 추억을 박새별만의 감성으로 그려내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이 4년 만에 특별한 감동을 선물한다.
23일 소속사 안테나는 박새별의 새 EP 'Everblooming'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게재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이들의 탄생부터 사계절을 함께하는 박새별의 모습이 등장한다. 엄마로서의 무한한 사랑을 나타내는 동시에, 자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작업을 하는 장면으로 깊은 감동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각 수록곡의 트랙명과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봄은 너와 함께 다가와', 'Everblooming', 'Fall in Love', '빛의 겨울밤' 등 각 계절의 분위기에 따라 변화하는 음악이 인상적이다.
박새별의 신보는 지난 2019년 정규 3집 'Ballades Op. 3' 발매 이후 약 4년 만이다. 자녀들과 함께 사계절을 보내면서 쌓아 올린 추억을 박새별만의 감성으로 그려내며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새별은 그간 청초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선을 바탕으로 한 자작곡으로 리스너들에게 울림을 선사해 온 만큼,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신보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박새별의 EP 'Everblooming'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지부터 덱스, 데이브레이크까지!…QWER, 향한 '셀럽 축전' 눈길
- 로시, 'Something Casual' 활동 성황리 마무리…'로블리' 변신 눈길
- 영파씨, 데뷔 첫 주 활동 성료…'발칙+엉뚱' 개성 퍼포먼스 눈길
- 빌리, 첫 싱글 발매 D-DAY! '성장 스토리' 증명
- 트와이스, 8주년 팬미팅 성료…“원스 덕에 지금 있어, 30주년 꿈 노력할 것”
- 삼성SDI, 현대자동차와 첫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특허청 기술탈취 종합정책] 한국형증거수집제도 등 도입…처벌 수위 높이고 부처간 공조 강화
- [모빌리티 빅뱅]전기차 시대, 충전 시장도 경쟁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