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첫 포토북 콘셉트 포토 공개…내추럴한 치명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의 포토북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과 22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포토북 '온 마이 웨이(ON MY WAY)'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한편 셔누X형원의 포토북 '온 마이 웨이'는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토북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X형원의 포토북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과 22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셔누X형원의 첫 포토북 ‘온 마이 웨이(ON MY WAY)’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뉴욕의 이국적인 배경 속 여유를 즐기는 셔누X형원의 모습이 담겼다. 댄디한 남친룩을 완벽 소화한 두 사람은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켰다.
이어 공개된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는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포토북 출시에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두 사람은 팔색조 매력으로 ‘온 마이 웨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온 마이 웨이’는 뉴욕에서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된 포토북이다. 유닛으로는 처음 출시하는 포토북인 만큼 두 사람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일 예정이다.
또 셔누X형원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5일까지 서울 마포구 ‘누디트 홍대’에서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 ‘온 마이 웨이’를 개최한다.
셔누X형원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디 언씬(THE UNSEEN)’을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삼박자에 두 사람의 압도적인 시너지를 담아내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닛 활동과 더불어 셔누와 형원은 각자 화보 및 방송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셔누X형원의 포토북 ‘온 마이 웨이’는 오는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전시회는 24일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아이들 슈화, 큐브 핫걸 맞아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스포티파이 차트에 3곡 차트인…계속되는 신기록 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Like Heaven’ 티저 공개…섹시 뿐만 아니라 청순도 되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혐의’ 이선균, 다음 주 경찰 소환…신체 압수수색 받을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잇썸 화보, 늘씬한 각선미+한 층 물오른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 원...″항소할 것″ [현장 영상]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명태균 구속 여부 밤늦게 결정될 듯…이 시각 창원지법
- 주북러대사관, SNS에 모금 글 올려…″쿠르스크에 보낼 차량비용″
- 김나정 마약 양성...″필리핀 귀국 직후 2시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