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35만개에 들어간 게임'…펄어비스, '검은사만두' 내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제품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한 것으로 35만개가량을 한정 판매할 방침이다.
제품을 사면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는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제품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한 것으로 35만개가량을 한정 판매할 방침이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을 사면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 가능하다.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0개 △가모스의 심장 △벨의 심장 △발크스의 조언(+80) 등 19종 아이템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협동 토벌대 입장권 5개 △블랙펄 3000개 △'심연'~'태고' 어둠의 룬 상자 1개 등 14종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험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양면의 즐거움을 확대하기 위해 유통 업계과 콜라보를 지속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검은사막 신규 대륙 '아침의 나라' 출시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팔도와는 라면 '왕뚜껑은사막' 등 이색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김동훈 (99re@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VT 리들샷이 겨우 3천원"…다이소, 올영 대항마된 까닭
- 281조원 규모로 커진다는 이 시장…'규제 피하고 원료 확보까지'
- 신명품 들이고 이효리 업은 LF, 회춘 전략 통할까
- 삼성전자, 갤럭시워치에 고가의 '마이크로 LED' 도입한다
- [보푸라기]'3배 뛴' 실손보험료 고민?…1~4세대 총정리
- 해태아이스, '시밤바' 논란에 대표교체 '강수'
- "계란 살 때 뭐 보세요"…난각번호의 비밀
- '아시아나 화물' 내놓은 대한항공, 승부 걸었다
- 아이폰15 발열논란에 삼성 파운드리 주목받는 이유
- GS건설, 새 CEO에 허윤홍…오너 체제로 위기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