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더 뉴 마그니피카 스타트'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더 뉴 마그니피카 스타트'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드롱기 베스트 아이템인 마그니피카 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드롱기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를 30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커피의 계절인 가을·겨울을 맞아 새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롱기는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더 뉴 마그니피카 스타트'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드롱기 베스트 아이템인 마그니피카 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에는 고급사양 모델에만 장착된 '도피오 플러스' 메뉴가 있다. 도피오 플러스는 일반 에스프레소 대비 더 많은 원두양과 높은 추출 압력으로 보다 많은 양의 커피가 추출된다. 도피오 플러스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경우 별도로 차가운 물을 추가할 필요없이 얼음만 추가하면 된다. 이외에도 원터치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이탈리아식 커피, 다양한 라떼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마그니피카 스타트 라인은 13단계로 분쇄 굵기 조절이 가능한 커피 그라인더로 원두를 분쇄할 수 있다. 튜브리스 시스템이 탑재돼 신선한 커피 원두로 바로 분쇄할 수 있다. 자동화된 탬핑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오토 탬핑과 프리 인퓨전 기능을 탑재해 항상 균일하게 고른 맛의 커피를 제공한다.
드롱기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그니피카 스타트 도피오'를 30일 오전 10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김현철 드롱기코리아 대표는 “커피의 계절인 가을·겨울을 맞아 새 전자동 커피머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현대자동차와 첫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모빌리티 빅뱅]전기차 시대, 충전 시장도 경쟁 가속
- [모빌리티 빅뱅]〈4〉지금 세계 車 시장은...'전기차 전환 속도전'
- “전략적 협력 첫 발” 삼성SDI-현대차 배터리 물꼬 텄다
- 오세훈 서울시장, “기후동행카드, 경기도·인천시와 지속 협의”
- [KES 2023] '끝없는 융합' 영역 넘나드는 전자산업 미래 한자리에
- [KES 2023]ESG 해법 모색, 한자리에 모인 전자 업계
- 디즈니플러스, '계정 공유 금지'에 4000원 요금 인상…이용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