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문체부 장관 표창 영예…父대리수상 “영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문체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1일 오후 6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이찬원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6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2023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이 열린 가운데, 이찬원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다른 일정으로 불참한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가 정말 감사하게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 다 우리 팬분들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찬원을 대신해 대리 수상을 한 부친은 시상식 현장에서 “찬원이가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이 있기에 (찬원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아울러 찬원이에게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 사랑하고 파이팅”이라며 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인들의 사회적 위상과 창작 의욕을 높이고, 대중문화 예술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정부 포상 시상식이다.
이찬원은 현재 ‘톡파원 25시’,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방송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시스루 비키니 라인…노숙자의 대반전 [DA★]
- 블랙핑크 리사, 비키니 완벽 소화…호화로운 요트 여행 [DA★]
- ‘탈세 퇴출’ 판빙빙 “난 정서적으로 안정된 사람” [화보]
- 전인권, 김수미 향한 진심♥…묘한 기류에 ‘회장님네’ 후끈
- 김종민 “‘500억 자산? 가짜뉴스…전 재산 사기당했다” (미우새)[TV체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