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수리막국수, 전국 가맹점 부근 복지관에 식품 5000인분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감밥상 개수리막국수가 '따듯한 10월 기부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따듯한 10월 기부 릴레이는 개수리막국수 전국지역에 있는 가맹점 근처 복지관을 통해 사회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해 사골육수, 매생이 등의 식품을 복지관 당 1000인분씩 총 5000인분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감밥상 개수리막국수가 ‘따듯한 10월 기부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따듯한 10월 기부 릴레이는 개수리막국수 전국지역에 있는 가맹점 근처 복지관을 통해 사회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해 사골육수, 매생이 등의 식품을 복지관 당 1000인분씩 총 5000인분을 기부했다.
기부 행사를 진행한 복지관은 광명시 하안 노인종합복지관, 강동구 해공노인 복지관, 안산시 상록구 복지관, 평택 서부노인복지관, 제천시 노인종합복지관 등 총 5개 복지관이다.
업체 관계자는 “계절이 변하고 날이 추워져도 변함없이 개수리막국수를 사랑해 주시는 감사한 마음을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가맹점 지역 내 기부 행사를 통해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개수리막국수는 48년 메밀 장인의 막국수뿐 아니라, 들깨감자옹심이, 대화파불고기, 모둠만두 전골, 털레기수제비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국 10개 가맹 점을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대체 한 달에 얼마 벌길래…'유별나게' 가격에 민감한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카카오 이러다 상폐 되나요?"…끝없는 추락에 개미들 '패닉'
- '티켓수입' 1조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영상으로 열흘 만에 2171억
- 내년 부동산 시장, '전월세'에 달렸다 [심형석의 부동산정석]
- "어디는 신고가라던데…" 강남 집주인들, 걱정 쏟아졌다
- '마약 의혹' 이선균 "재벌가 3세 전혀 모르는 사이"
- 남현희, 15세 연하 재벌 3세와 재혼
- 송은이·백종원·이영애도 당했다…"저희와 상관없어요"
- "재충전 시간 필요"…전소민 '런닝맨' 6년 만에 하차 [공식]
- "뒤로 못 뺀다" 막무가내…외길에 차 버리고 떠난 부부, 왜 [아차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