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남현희, 이혼 2개월만 재벌 3세와 재혼 “15세 연하, 함께 거주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재벌 3세와 재혼을 앞두고 있다.
10월 23일 여성조선은 남현희와 예비신랑 전청조의 동반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전청조는 남현희보다 15살 연하로, 전직 승마 선수로 활약했다.
남현희 모녀가 전청조가 혼자 살던 집에 합류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재벌 3세와 재혼을 앞두고 있다.
10월 23일 여성조선은 남현희와 예비신랑 전청조의 동반 인터뷰를 공개했다. 펜싱을 계기로 만난 두 사람은 결혼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밝혔다.
여성조선에 따르면 전청조는 남현희보다 15살 연하로, 전직 승마 선수로 활약했다. 과거 유명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 활동을 했던 전청조는 국내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예체능 심리학 예절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두 사람은 남현희의 딸 하이 양과 함께 잠실 시그니엘에 거주 중이라고 밝혔다. 남현희 모녀가 전청조가 혼자 살던 집에 합류한 것.
결혼식 날짜는 정했지만 전청조의 다리 부상으로 미뤄진 상태. 남현희는 "아이가 재혼을 받아들이는 과정에 있다. 조심스러운 부분이라 창조 씨와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전청조는 2세 계획을 묻자 "하이와 친구처럼 지낸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긴다면 너무 감사하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 해도 문제없다. 저에겐 하이라는 딸이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남현희는 지난 8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연인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남현희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