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대세 행보ing

이유민 기자 2023. 10. 23.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패션 브랜드 모델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23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고우림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고우림은 빈폴의 2023년 FW 시즌 ‘태도를 입는다’ 캠페인의 얼굴로 함께한다. 착장에 따라 위트, 부드러움, 시크, 장난스러움, 포근함, 당당함까지 다양한 태도를 연출하는 고우림의 매력이 돋보인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또 ‘고우림, 그런 태도 어디서 배웠어?’라는 제목의 영상은 주말 사이에만 유튜브에서 20만 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에서 고우림은 “옷으로 제 태도를 표현한다”라고 답하며 감미로운 저음 목소리를 들려줬다. 이와 함께 고우림의 여유로운 촬영 현장 모습도 담겨 영상 자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특유의 명품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 피지컬을 통해 절로 신뢰감을 주는 고우림은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에 이어 이번 패션 브랜드 모델로도 행보를 넓히며 광고계 대세의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한편, 고우림은 K-크로스오버를 대표하는 그룹 포레스텔라의 막내 겸 베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야외 단독 페스티벌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열고 솔로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고품격 라이브로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고우림 빈폴 화보.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이어 28일과 29일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단독 콘서트 ‘[#000000] BLACK’(블랙)을 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