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의혹' 이선균, 피의자 신분 전환...곧 소환 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약을 투약한 혐의가 있는 배우 이선균 씨가 내사자에서 피의자로 전환됐다.
오늘(23일) 인천인보에 따르면 이날 인천경찰청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한 혐의로 이선균씨 등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지난 20일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이선균 씨 등 8명에 대해 내사하거나 형사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진 지 3일 만이다.
이선균 씨는 범죄 혐의가 확인되지 않은 내사자 신분이었으나 혐의가 적발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약을 투약한 혐의가 있는 배우 이선균 씨가 내사자에서 피의자로 전환됐다.
오늘(23일) 인천인보에 따르면 이날 인천경찰청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한 혐의로 이선균씨 등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앞서 지난 20일 인천경찰청이 마약 투약 혐의로 이선균 씨 등 8명에 대해 내사하거나 형사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는 사실이 전해진 지 3일 만이다. 이선균 씨는 범죄 혐의가 확인되지 않은 내사자 신분이었으나 혐의가 적발돼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턱별히' 문구로 고객 외모 조롱? 스타벅스 "유사 사례 예방 힘쓸 것"
- 한강공원에 '득실'...송충이인 줄 알았던 '이 벌레'의 정체
- 유명 홈쇼핑서 판매한 신상 옷, 알고 보니 2년 전 제품 '라벨 갈이'
- 돼지 심장 이식 환자, 한 달째 생존...부작용 없어
- 日 음료 광고 발탁된 새 모델에 들썩 '누구길래?'
- [속보] 경기 안산시 모텔 건물에서 불...투숙객 구조 중
- "살려달라" 외치고 에어매트로 낙하...긴박했던 대피 순간
- 트럼프의 관심 밖 '북한 핵무기'...김정은, 이유 있는 눈치보기? [Y녹취록]
- [날씨] 찬 바람 불며 낮에도 '쌀쌀'...동해안 비, 강원 산간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