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된장으로 만든 짜장면이라니…안정환 녹화 중단 선언(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인도에서 중식 대가 이연복의 새로운 도전이 펼쳐진다.
10월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4회에서는 이연복과 그의 단골들 명세빈, 최강창민, 허경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이날 이연복은 한정적인 재료들로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그러나 이연복은 고추기름을 베이스로 마라맛을 내는 특별 '무인도 마라 소스'를 창조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무인도에서 중식 대가 이연복의 새로운 도전이 펼쳐진다.
10월 2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44회에서는 이연복과 그의 단골들 명세빈, 최강창민, 허경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브브걸 유정, 정호영이 함께한다.
이날 이연복은 한정적인 재료들로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먼저 그는 청각으로 애피타이저를 만든다. 하지만 청각은 셰프 경력 50년의 이연복조차도 메인으로 쓰는 건 본 적이 없는 재료. 이를 이용해 세상에 없던 중식 냉채 만들기에 도전한 이연복이 무사히 코스 요리 포문을 열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어 이연복은 손님들에게 선사할 고급 요리로 ‘마라 카오위(생선찜)’을 선택한다. 이번에는 ‘마라 카오위’의 핵심 재료인 ‘마라 소스’가 없는 상황. 그러나 이연복은 고추기름을 베이스로 마라맛을 내는 특별 ‘무인도 마라 소스’를 창조한다고. 이와 관련한 꿀팁까지 대방출한다는 후문이다.
마지막으로 이연복은 ‘무인도 중화 코스 요리’ 마무리를 장식할 식사로 ‘삼선 짜장’을 내놓는다. 그는 무인도에 없는 ‘춘장’ 대신 ‘된장’으로 짜장면을 만든다는 전언. 이는 이연복에게도 셰프 인생 최초의 도전이라고. 완성된 짜장면을 본 안정환이 “짜장면 먹으러 가야겠다”며 녹화 중단까지 선언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사진=MBC '안다행'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