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스캔들 없는 이유? 연애 경험 적어, 이상형은 맷 데이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솔직한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달 23일 방송된 KBS 쿨 FM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최근 신곡 'STRANGER'로 컴백한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명수는 "긴 활동 시간에도 스캔들이 없는 이유가 있냐?"라며 묻자 선미는 "나이에 비해 연애 경험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라서 그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선미가 솔직한 이상형을 공개했다.
이달 23일 방송된 KBS 쿨 FM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최근 신곡 ‘STRANGER’로 컴백한 선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박명수는 “긴 활동 시간에도 스캔들이 없는 이유가 있냐?”라며 묻자 선미는 “나이에 비해 연애 경험이 없는 편이기도 하고 조심스럽게 다가가는 스타일이라서 그런 것 같다”라고 답했다.
아울러 박명수가 “이상형은 누구냐?”라며 재질문하자 선미는 “배우 맷 데이먼 같은 얼굴이 긴 사람이 이상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미가 “주위 사람들이 ‘젊을 때 많이 만나 봐야 한다’라고 하는 데 그 말에 동의하지 않는다”라며 언급하자 박명수는 “나는 동의한다. 그래야 나에게 잘 맞는 사람을 만난다”라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선미가 “제가 쉬는 날에는 집에만 있는 편이기도 하고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다”라며 전하자 박명수는 “오늘 여의도 증권가에라도 서 있어봐라. 남자 많다. 집에만 있는데 누가 남자를 소개해주냐?”라고 일침을 가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