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조현아 요리에 감탄…아나운서 본분 잊은 맛 평가(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현아가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10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의 케미 뿜뿜 베네치아 여행기가 펼쳐진다.
"모든 요리를 다 만들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친 조현아를 필두로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알베르토가 직접 장을 보러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조현아가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10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의 케미 뿜뿜 베네치아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탈리아 여행을 계기로 뭉친 이들은 방송 2회차 만에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이날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은 베네치아 투어를 마친 후 함께 저녁 식사를 준비한다. 한국을 떠난 지 불과 이틀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멤버들의 한식 욕구가 극에 달했기 때문. “모든 요리를 다 만들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친 조현아를 필두로 고규필, 김대호, 윤두준, 알베르토가 직접 장을 보러 나선다.
먼저 베네치아 현지 마트에 도착한 멤버들은 삼겹살, 목살, 오징어 등 우리에게 익숙한 재료들을 카트에 담는다. 여기서 고규필과 김대호는 한식에 빠져서는 안 될 필수 재료인 쌀을 찾기 위해 전전긍긍한다고. 과연 이들이 쌀을 찾아 푸짐한 한식 한 상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후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식사 준비에 나선다. 조현아는 한국에서부터 애지중지 들고 온 한식 양념들을 꺼내 척척 요리를 시작하고, 다른 멤버들도 재료 손질과 설거지를 도맡아 하며 순식간에 저녁 만찬을 완성한다.
드디어 메인 셰프 조현아의 손에서 탄생한 돼지고기 김치찜, 오삼 불고기를 맛본 멤버들은 본인도 모르게 실소를 터트리며 엄지척을 들어 올린다. 알베르토는 “베네치아에서 이걸 만들다니 너무 대단하다”라며 극찬하기도. 여기에 아나운서 본분을 잊은 듯한 김대호의 리얼한 맛 평가가 쏟아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