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미래 분야 인재 찾는다…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위아가 오는 29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차량부품, RnA(로봇), 방위산업, 구매, 기획 등 총 7개 부문, 25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열관리 시스템'과 '로봇' 등 미래 사업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아울러 고성능 등속조인트, 4륜구동 부품 등 기존 자동차 부품 연구 분야와 방위산업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관리 시스템, 로봇 분야 등 채용 통해 미래 사업 강화
현대위아가 오는 29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차량부품, RnA(로봇), 방위산업, 구매, 기획 등 총 7개 부문, 25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입사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정보는 현대위아 채용 홈페이지(hyundai-wia.recrui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열관리 시스템'과 '로봇' 등 미래 사업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특히 열관리 각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설계, 제어, 선행 및 해석, 시험 등 열관리 전 분야에서 인재 확보에 나선다. 지난 9월 경기도 의왕시에 열관리 시험동의 문을 연 현대위아는 신입 연구원 충원으로 열관리 시스템 개발 속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로봇 분야 인재 채용에도 나선다. 이들은 주차로봇, 협동로봇, 물류로봇 등의 개발과 제어 설계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를 통해 실증 단계에 있는 산업용 로봇의 상용화 시기를 더욱 앞당길 예정이다. 아울러 고성능 등속조인트, 4륜구동 부품 등 기존 자동차 부품 연구 분야와 방위산업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위아는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일하는 방식'과 '조직 문화'를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다. 실제 모든 직원이 자기주도적으로 업무에 몰입하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서고 있다. 유연 근무 제도를 도입해 임직원들의 특성에 따라 자유롭게 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 러닝, 의료비 지원 등 복지 제도를 꾸준히 강화해 임직원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조직 문화를 혁신하며 임직원 모두의 성장을 돕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현대위아가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표]스벅 '턱별히 트란테^^' 조롱일까, 해프닝일까[이슈시개]
- "김승희 의전비서관 딸 학폭, 총 3건…피해자 또 있다"
- "내 땅 못 지나간다" 인근 공장 수도 공급 끊은 땅 주인의 최후
- 과속 적발될까봐…'3천만원' 단속 카메라 훔친 범인 정체
- 지인과 지인 아들 흉기로 찌른 뒤 25층서 투신한 60대
- 與 혁신위원장에 '푸른 눈의 한국인' 인요한은 누구?
- 2.4억 내고 말지? 티웨이항공, 어린이집 미설치 강제금에 '버티기'
- '대한항공 무자격 조종사' 진실 밝혀냈지만…그는 한국을 등졌다
- 사망사고 온상 50인 미만 사업장에 중대재해법 또 유예?
- 尹 가짜뉴스·李 재판 지연…법사위 국감 후반전 곳곳 지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