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공식 ARS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최고 드론 브랜드 DJI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이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DJI 공식 ARS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서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이어 3번째 백화점 공식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는 드론, 액션캠, 짐벌에 이르기까지 DJI 관련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드론 브랜드 DJI 공식수입원 게이트비젼이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DJI 공식 ARS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서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이어 3번째 백화점 공식 매장인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는 드론, 액션캠, 짐벌에 이르기까지 DJI 관련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DJI 공식 ARS매장은 온라인을 통한 예약 방문 시, 드론 전문 큐레이터가 1대1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구매전까지는 접하기 어려운 드론의 직접 시연과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게이트비젼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과 백화점 프로모션으로 신제품 체험 문의가 가장 많다"라고 전했다.
게이트비젼은 올해 안에 신세계백화점 강남, 경기점에 ARS매장을 오픈 예정이며, 국내 주요 백화점에 DJI 드론 체험형 매장 확장을 지속하여 고객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드론의 대중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게이트비젼 주식회사는 23년차 마케팅 & 수입 유통 전문기업으로 2009년 국내에 다이슨을 처음 소개하였으며 젠하이저, 로라스타, 이메텍, 비쎌 브랜드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국내 공식 수입 판매원이기도 하다.
한편 DJI는 오는 10월 25일 신제품을 출시한다.
연소연기자 dtyso@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비웃어?"…신입 공무원 무릎 꿇리고 폭행한 40대 민원인
- `티켓 수입 1조` 스위프트, 콘서트 영상 10개국서 2000억대 수입
- "배달비 올려라, 말 안들으면 망하게 해줄게"…대놓고 협박 받은 자영업자
- "우리 애도 반수시켜 의대 보낼까"…의대 광풍에 반수생 9만명 `역대 최대`
- 최태원의 반전…동거인 김희영 사진만 쏙 뺐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