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완전체 출격…‘완벽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에이핑크는 22일 저녁 방송된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에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에 방송된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지난달 2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에이핑크는 자신들의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리멤버'(Remember)까지 대표 히트곡 무대를 연달아 선보인 에이핑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에이핑크는 22일 저녁 방송된 MBC 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에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번에 방송된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지난달 2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공연으로 에이핑크는 자신들의 히트곡들을 열창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첫 곡으로 ‘DND’를 부르며 등장해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꽉 채운 에이핑크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뽐냈다. 이어 ‘리멤버’(Remember)까지 대표 히트곡 무대를 연달아 선보인 에이핑크. 이들은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로 공연장의 열기를 더했다.
에이핑크는 현재 개인 활동은 물론 완전체 활동을 병행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리원, ‘내 남자친구에게’ MV 티저…‘빛나는 감성’ 선물
- 역시 이소라…단독 콘서트 '소라에게' 초고속 매진→추가 공연
- 호라이즌, 필리핀 넘어 월드 팝 루키로…프로모션 '성황리 마무리'
- 팬들이 직접 팬덤명 정한다…아르테미스, '新 그래비티' 예고
- 이승윤, 빛났다…각종 페스티벌서 '특별 존재감' 과시
- 삼성SDI, 현대자동차와 첫 배터리 공급 계약 체결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히잡 안 썼다고 폭행당한 이란 소녀…결국 뇌사 판정
- 이스라엘 “지상전 3개월 이상 지속될 수도…하마스 반드시 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