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빈대, 통장잔고 7000원”…전현무 분노 이유 있었네 (지구별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트 비용 독박' 중인 신청녀가 '통장 잔고 7000원 빈대 남자 친구'를 두고 이별을 고민한다.
채널S·ENA 신규 예능프로그램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약칭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전방위 연애 오지라퍼들이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ENA 신규 예능프로그램 ‘최후통첩 : 지구별 로맨스’(약칭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전방위 연애 오지라퍼들이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이다. 이별의 갈림길에선 실제 글로벌 커플이 등장해 이들의 관계를 담판 지을 ‘최후통첩’을 내걸고 치열한 공방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구별 로맨스’ 제작진은 23일 1회 등장하는 한국·이란 국제 커플의 대립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청녀는 “오빠는 경제권 나한테 다 넘겨야 해”라고 주장하며 남자 친구 경제관념과 함께 자신이 홀로 데이트 비용을 독박 중인 상황을 폭로한다. 더욱이 남자 친구가 빚까지 있다고 증언해 스튜디오 모두를 경악하게 한다. 웃으며 변명하는 남자친구의 태도에 신청녀 표정은 더욱 굳어가고 현장은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
반면 글로벌 오지라퍼 사이에서는 “긍정적인 마음이 보기 좋다”며 남자 친구를 옹호하는 핀란드 율리아와 “난 절대 못 만난다”며 경악하는 케냐 페리스로 의견이 갈려 한국·이란 국제 커플의 최후통첩 결과와 이들 사이에 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일까.
‘지구별 로맨스’는 27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 닝닝, 본 적 없는 파격…과감하고 거침 없네 [DAY컷]
- ‘풀코스’ 기안84, 결국 쓰러져…위급 상황 발생 ‘통증 호소’ (나혼자산다)
- 16기 상철 시애틀 집 공개, 화려한 일상…부엌도 나올까 (나솔사계)
- “약-보조제 의지 NO” 마약 혐의 이선균, 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황정음 “이혼에 父 반응 충격, 마음 남아있어 재결합” (미우새)[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