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외국인·지역민 화합 ‘세계문화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중공업은 29일 울산 동구 대왕암공원 일대서 '세계문화축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들어 외국인 근로자가 크게 늘면서 현재 HD현대중공업에서 일하는 외국인은 19개국 3000여명에 이른다.
HD현대중공업은 외국인 근로자들의 한국생활 적응을 돕는 동시에 지역주민들이 외국문화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
HD현대중공업은 체험존과 먹거리존,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부스를 마련함과 동시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중공업은 29일 울산 동구 대왕암공원 일대서 ‘세계문화축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들어 외국인 근로자가 크게 늘면서 현재 HD현대중공업에서 일하는 외국인은 19개국 3000여명에 이른다. HD현대중공업은 외국인 근로자들의 한국생활 적응을 돕는 동시에 지역주민들이 외국문화를 이해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축제를 마련했다.
HD현대중공업은 체험존과 먹거리존,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부스를 마련함과 동시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세계 10여개 국가의 전통 의상을 입어보거나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고, 포토존에서 기념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측 “아내 강남빌딩 매각, 마약과 관련없어…재벌3세도 몰라”
- “저 아니에요”…백종원·이영애·송은이가 ‘발끈’한 이유
- 황정음 '이혼 위기'서 재결합한 이유…"마음 아직 남아서"
- 전소민, 6년만에 '런닝맨' 하차 "연기 활동 위한 재충전 필요"
- '500억 자산설' 김종민 알고보니…"사기로 전재산 잃었다"
- [영상]녹차 광고에 '이 여성' 등장하자 일본 열도 '발칵'
- [영상] “우리는 못 빼” 외길서 차 버리고 떠난 부부…누리꾼들 ‘공분’ [여車저車]
- “싸다고 해서 덥썩 6만원에 샀다” “난 8만원이다” 성토장된 ‘국민 메신저’
- “빛과 소금처럼”…제빵사 꿈꾸던 23세, 6명 살리고 하늘로
- “아이폰 들고 샷?, 낯익은 ‘얼굴’ 누군가 했더니” 40대까지 …속타는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