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대만 단독 콘서트 성황 "열심히 하는 모습 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대만의 밤을 뜨겁게 불태웠다.
틴탑은 '사각지대(Warning Sign)'와 '재밌어?'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틴탑은 "7월 앨범 발매 후 대만 콘서트까지 열심히 달려왔다"며 "4개월가량 활동할 수 있게 해 준 우리 엔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대만의 밤을 뜨겁게 불태웠다.
지난 21일 틴탑은 대만 제프 뉴 타이베이에서 '2023 틴탑 콘서트 인 타이완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 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2023 TEEN TOP CONCERT IN TAIWAN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틴탑은 '사각지대(Warning Sign)'와 '재밌어?'로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멤버들은 '투 유'(To You)를 비롯해 '수파 러브', '향수 뿌리지마', '휙(HWEEK)' 등 역대 히트곡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호흡했다. 모든 무대에 몸이 부서져라 춤추며 뿜어내는 틴탑표 에너지는 공연의 열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했다.
4년 만에 서로 마주한 만큼 틴탑과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은 공연 내내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특히 팬송 '넷스트 유'(NEXT YOU)와 '엔젤'(Angel) 무대에서 팬들은 슬로건과 플래시 이벤트를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틴탑은 팬 한 명 한 명을 바라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두 차례 서울 공연에 이어 마지막으로 타이베이를 찾은 틴탑. 열렬한 환호 속에 이들은 그야말로 '장난 아닌' 무대들로 재미와 감동 다 잡은 공연을 보여줬다.
틴탑은 "7월 앨범 발매 후 대만 콘서트까지 열심히 달려왔다"며 "4개월가량 활동할 수 있게 해 준 우리 엔젤에게 가장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여러분과 약속한 대로 틴탑은 다시 돌아올 거다"라며 "그때까지 엔젤로 함께 기다려 주길 부탁드린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틴탑으로서 또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틴탑은 지난 7월 3년의 공백을 깨고 컴백했다. 음악 방송을 시작으로 풍성한 활동을 이어온 이들은 대만 콘서트로 완전체 활동의 대미를 장식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