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하이트진로, 연말 홈파티족 위한 ‘진로 두꺼비’ 굿즈 펀딩 오픈
생활경제부 2023. 10. 23. 11:04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하이트진로와 함께 ‘진로 두꺼비’ IP를 활용한 연말 홈파티족 제품 펀딩을 23일부터 시작한다.
혼술부터 지인들과 홈파티를 즐기는 전 세대를 위해 ‘진로 두꺼비 술장고 및 스피커’와 ‘핑크꺼비’를 활용한 ‘진로이즈백 소주디스펜서’, ‘소맥메이커’, ‘회오리머들러’ 등 펀슈머 (Fun-Consumer) 의 취향을 저격하는 제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홈파티 분위기를 돋우는 ‘진로 두꺼비 룰렛 및 병뚜껑 깨기’, ‘두껍 어드벤처 주루마블’ 등 게임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와디즈와 하이트진로는 IP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있으며 2022년 4월부터 ‘진로 두꺼비’ IP 제품을 론칭해 펀딩 금액 총 13억 이상을 달성했다. 특히 대표적인 성공 펀딩 제품 ‘진로 디스펜서’는 지난해 1만 8천 명의 알림신청자를 모으고 5.1억 이상의 펀딩금을 기록한데 이어, 이번에 후속작으로 공개한 ‘핑크꺼비 소주 디스펜서 및 쏘맥블렌더’도 반응이 뜨겁다.
와디즈 관계자는 “진로 IP 굿즈는 브랜드 파워와 아이디어가 결합된 성공사례로 와디즈 서포터를 포함한 2040세대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협업 가능한 IP 범위를 확장하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