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르피에드, ‘피에드 클럽’ 통해 고객 만족 넘어 고객 감동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부동산 시장의 양극화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그랑 르피에드 분양 관계자는 "소위 VIP로 불리는 최상위 고객이 네트워크 구축을 성공의 필수 요소로 생각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가 VIP 마케팅에서 제품을 앞세우기보다 '1% 고객' 간의 네트워크 호스트 역할을 해야 한다"며 "피에드 클럽 회원인 것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채로운 문화, 예술 이벤트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국내 부동산 시장의 양극화가 갈수록 심화되고 있다. 서울 강남이나 각 지방 도시를 대표하는 지역구의 고급 상품은 시장과 무관하게 꾸준한 수요가 나타나고 있지만, 애매한 포지션의 중저가 상품은 설 자리를 잃었다.
이에 부동산 마케팅도 변화하고 있다. 그동안 부동산 마케팅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최대한 많은 고객들에게 상품을 알리고, 계약으로 이끌어내는 것이 마케팅의 목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부동산 마케팅은 철저한 실수요 증심, 즉 VIP를 위한 마케팅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전의 중심에서 프리미엄 주거 문화를 선도하는 그랑 르피에드가 남들도 하는 비슷비슷한 서비스가 아닌 그야말로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 진정한 VIP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먼저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VIP 혜택을 제공한다. 피에드 클럽 회원을 위해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 및 VIP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월 5회의 주차권을 제공하며 패션/잡화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 혜택 및 할인권, 롯대백화점 대전점 내 리조트 휘트니스와 성심당 상품권 및 이용권을 제공하며 골프 아카데미 할인권도 증정한다.
여기에 휘슬락 제주호텔 이용권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제주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그랑 르피에드에서 누릴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 혜택도 주어진다. 서울 강남 '문정 르피에드'에 입점해 있는 미슐랭 투스타 레스토랑 '이종국 104'의 런치·디너 초대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100% 사전 예약으로 프라이빗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르피에드가 자랑하는 어메니티시설을 관람하며 향후 직접 누리게 될 특별한 서비스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처럼 그랑 르피에드는 피에드 클럽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랑 르피에드 분양 관계자는 “소위 VIP로 불리는 최상위 고객이 네트워크 구축을 성공의 필수 요소로 생각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가 VIP 마케팅에서 제품을 앞세우기보다 '1% 고객' 간의 네트워크 호스트 역할을 해야 한다”며 “피에드 클럽 회원인 것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다채로운 문화, 예술 이벤트와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 르피에드는 둔산동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 시설로 일대의 최고 높이인 47층을 자랑하며 전용면적 119·169㎡의 대형 평면으로 5개동, 총 832실의 대규모로 조성된다. 일대 최고 높이를 자랑해 지역 어디서든 눈에 띄고 수도권에서도 드문 명품 어메니티와 다양한 커뮤니티를 갖춰 대전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표본이 될 전망이다.
1단계 분양 물량을 성공리에 마감하고 상품 리뉴얼 이후 2단계 분양에 돌입하는 그랑 르피에드의 견본주택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위치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만에 42만원서 11만원으로…이 동네 송이에 무슨 일 생겼어?
- '야호! 오늘은 꽃게파티다'…'반값 꽃게' 나왔다는데 어떻게?
- “턱별히 트란테” 스벅 직원이 손님 놀렸다?…매니저가 사과한 까닭은
- 늘어나는 우주 쓰레기…지구가 위태롭다[김정욱의 별별이야기](50)
- '조민, 정신연령 가늠 안 돼'…전여옥, '수영복 사진' 비판 무슨 일?
- 강남 한복판서 술 취한 20대 여성 차에 태우더니…40대男, 경찰에 한다는 말이
- [르포] 대치동은 '7세 고시 전쟁중'… '레벨테스트 신청 대리 알바도 성행'
- “소변 먹이고 3초마다 때렸다” 40대女 성폭행한 중3 남학생의 잔혹한 범행
- '유산균' 챙기려다 '대장균' 마셨다…'이 요거트 절대 먹지 마세요'
- '女기장 미모 실화? 화보인 줄'…미인대회 휩쓴 그녀의 정체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