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용 장난감 싸게 팝니다" 수원서, 28일 일일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8일 오전 10시 2층 강당에서 대여용 장난감을 판매하고, 가정당 장난감 1개를 무료로 수리해주는 '그린토이데이(Green Toy Day)'를 개최한다.
'장난감에게 새 생명을~장난감119'에서는 홈페이지로 신청한 영유아 25가정(회당 5가정)에 가정당 장난감 1개를 무료로 수리해준다.
장난감 무료 수리를 원하는 가정은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오는 28일 오전 10시 2층 강당에서 대여용 장난감을 판매하고, 가정당 장난감 1개를 무료로 수리해주는 ‘그린토이데이(Green Toy Day)’를 개최한다.
‘토이마켓(아나바다)’에서는 장난감도서관의 대여용 장난감 중 일부 작동이 되지 않으나 사용할 수 있는 장난감이나 도서, 악기 등 600여 점을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한다. 수익금은 새 장난감 구입에 사용한다.
‘장난감에게 새 생명을~장난감119’에서는 홈페이지로 신청한 영유아 25가정(회당 5가정)에 가정당 장난감 1개를 무료로 수리해준다.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다른 장난감으로 다시 신청할 수 없다.
장난감 무료 수리를 원하는 가정은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취소한 가정이 생기면 대기자 순대로 참여 가능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종국, 이번엔 여배우에 외모 디스…"진짜 못났네"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평창동 60억 저택' 현금으로 산 이효리, 여유로운 일상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