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코드, 2023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글코드는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채용을 23일부터 시작한다.
베이글코드 공개채용은 올해 4기다.
서류 접수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서울대, KAIST, 포항공과대, 연세대, 고려대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글코드는 2023년 채용연계형 인턴십 공개채용을 23일부터 시작한다.
베이글코드 공개채용은 올해 4기다. 개발과 비개발 전직군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2주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올해부터는 서류 접수 기간 동안 캠퍼스 리쿠르팅을 동시 진행한다. 서울대, KAIST, 포항공과대, 연세대, 고려대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개발 직군은 지원자 전원에게 온라인 코딩테스트 기회를 제공하고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의 인턴십 과정에서 다양한 직무 교육을 받는다. 이후 △개발 직군은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자, 웹 프론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비개발 직군은 사업 프로젝트매니저(PM), 데이터분석가(BA), UA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등 개인의 역량과 적성을 고려해 팀에 배치된다.
베이글코드는 지난해 매출액 932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5년 동안 평균 매출 성장률 74%로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주력 게임 안정적 매출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 신작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성장을 위한 사내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다. 기술 퍼스트 문화의 일환으로 △테크 세미나 △개발 및 아트 AI콘퍼런스 △게임잼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 구성원이 기술 노하우를 공유하고 선도적인 기술을 업무에 활용하고 있다.
윤일환·김준영 베이글코드 공동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게임 개발을 위해 창업 초기부터 창의적인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며” “글로벌 인재와 협업하고 성장할 분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정상회담, 21조 추가 유치..사우디, 韓에 총 60조 투자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가고파힐링푸드 '흑더덕배즙'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제이엠스마트 '퍼피닥'
- AI부터 메모리 신기술까지…'반도체대전(SEDEX 2023)' 25일 개막
- [사설]서울시 CCTV 지능화 계획 지체하지 말자
- 일자리 '큰 시장' 열린다. 대구·경북채용박람회 26일 개최
- “스마트공장 자율이동로봇(AMR), 무선 AP 성능에 생산성 달려”…루커스 유무선 솔루션 해결사
- 이재명, 오늘 복귀… 첫 메시지로 '경제 위기' 언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