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재산 500억? 사기로 다 잃어, 집도 전세”(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아울러 김종민은 사기를 당한 경험을 고백했다.
김종민은 "과거 사기를 많이 당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그런 일이 생겼던 것 같다"라고 "미군 부대에 술을 납품하는 사업이 있다더라. 애벌레가 들어간 테킬라가 있는데 같이 납품하는 사업을 해보자고 제안한 사람이 있었다. 돈이 딱 몇천이 부족하다고 해 투자했다. 그게 내 전 재산이었다"라며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사기 피해를 고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종민의 생일파티가 그려졌다.
배우 임원희, 배우 최진혁은 이날 생일을 맞은 김종민의 집을 찾아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다.
이날 김종민은 “이걸 왜 우리 집에서 하냐. 여기 자가도 아닌 전세”라며 말하자 최진혁이 “왜 전세냐. 재산 500억 원이 있다는 이야기는 뭐냐?”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그건 다 루머”라며 해명했다.
아울러 김종민은 사기를 당한 경험을 고백했다. 김종민은 “과거 사기를 많이 당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그런 일이 생겼던 것 같다”라고 “미군 부대에 술을 납품하는 사업이 있다더라. 애벌레가 들어간 테킬라가 있는데 같이 납품하는 사업을 해보자고 제안한 사람이 있었다. 돈이 딱 몇천이 부족하다고 해 투자했다. 그게 내 전 재산이었다”라며 회상했다.
또한 김종민은 “분명히 돈을 벌 수 있다고 해서 믿고 투자했다. 그런데 갑자기 연락이 끊겼고 그렇게 전 재산을 날렸다. 돈은 못 받았다. 미국 가셨다. 미국 가면서 나랑 피해자들 돈을 다 가지고 도망가버렸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김종민은 “배우 차태현 형이 알려줬다. 난 통장에 돈이 있는 꼴을 못 보는 병이 있다더라”라며 “정말 이상하게 돈만 생겼다 하면 사업을 하거나 사기로 당해서 다 날렸다. 이제야 돈을 모으기 시작했다”라고 강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주니어 언제 이렇게 컸나, 도경완 “아가씨 같아” 서운 폭발(도장TV)
- 백지영♥정석원 발리 여행, 비키니+시스루 가운 입고 인생샷
- 700억 건물주 서장훈, 소고기 회식비 걱정 “빌딩 한 채 날아가” (먹찌빠)
- ‘마약 혐의’ 이선균, 유흥업소 관계자에 3억5천 건넸나…이르면 다음주 소환
- 기은세, 이혼 후 말라가는 근황 공개 “이러다 사라지겠어”
- ‘이병헌 협박’ BJ 김시원, 올해 별풍선으로 24억원 벌었다
- 강애리자 “재혼 후 남편 췌장암, 6개월 시한부 살려내” (동치미)
- 공효진, 10살 연하 ♥케빈오와 첫 커플 사진‥꼭 껴안고 애정 폭발
- 100억 건물주 장성규, 아내 생일에 외제차 선물 “남편 잘 만난 거 축하해”
- 박준형, 90평 강남 아파트 자가 현실 “♥김지혜 명의, 돈 버는 바깥양반”(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