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랩, 래빗벤처스서 투자 유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티랩(대표 정승기)은 래빗 벤처스(Rabbit Ventures)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는 투자 유치를 발판삼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회사는 최근 킹고스프링(대표 정진동)과도 투자양해각서(MOU)을 교환했다.
잇단 투자 유치와 다양한 지원이 기대되는 만큼, 국내외 마이데이터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기대된다는 게 솔티랩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티랩(대표 정승기)은 래빗 벤처스(Rabbit Ventures)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3일 밝혔다. 투자금액은 비공개다.
회사는 투자 유치를 발판삼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본사 마이데이터 PDS(Personal Data Storage)기술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정승기 대표는 “본사 마이데이터 기술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도록 힘쓸 것”이라고 했다.
회사는 최근 킹고스프링(대표 정진동)과도 투자양해각서(MOU)을 교환했다. 잇단 투자 유치와 다양한 지원이 기대되는 만큼, 국내외 마이데이터 시장에서 유의미한 성과가 기대된다는 게 솔티랩 설명이다.
솔티랩은 개인 마이데이터(PDS, Personal Data Storage)를 다루는 전문 기업이다. 정 대표는 현재 차세대 보안 리더 양성 프로그램(BOB) 책임멘토 및 클라우드 보안협회 (CSA Korea) 이사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우디 국빈방문]정상회담, 21조 추가 유치..사우디, 韓에 총 60조 투자
- 페이먼트 별들의 전쟁, 다음 달 15일 글로벌 결제 '빅샷' 한 자리에
- 삼성D, 차세대 'RGB OLEDoS' 만든다
- AI부터 메모리 신기술까지…'반도체대전(SEDEX 2023)' 25일 개막
- [사설]서울시 CCTV 지능화 계획 지체하지 말자
- 일자리 '큰 시장' 열린다. 대구·경북채용박람회 26일 개최
- “스마트공장 자율이동로봇(AMR), 무선 AP 성능에 생산성 달려”…루커스 유무선 솔루션 해결사
- 이재명, 오늘 복귀… 첫 메시지로 '경제 위기' 언급할까
- TSMC, 3분기 순이익 8.8조원…“반도체 경기 바닥 접근”
- 한국도로공사, '도로통합 플랫폼' 구축…고속도로 디지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