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7년 만에 또 매니저 결혼식 사회...‘특급 의리’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sje@mkinternet.com) 2023. 10. 23. 1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매니저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특급 의리를 보였다.
김혜수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했던 2023. 10. 21, 매니저의 결혼"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결혼식 사회를 보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김혜수는 매니저 결혼식에서 직접 사회를 보고 있다.
김혜수는 지난 2016년에 이어 7년 만에 또 매니저 결혼식 사회를 맡아 다시 한번 '연예계 특급 의리녀'임을 보여줬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혜수가 매니저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특급 의리를 보였다.
김혜수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했던 2023. 10. 21, 매니저의 결혼”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직접 결혼식 사회를 보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김혜수는 매니저 결혼식에서 직접 사회를 보고 있다. 김혜수는 흰셔츠에 블랙 정장을 입고 우아한 올림머리를 한 채 마이크를 잡고 있다. ‘청룡의 여신’ 김혜수는 역시나 매끄러운 멘트로 이날 결혼식의 시작을 알렸다.
김혜수는 지난 2016년에 이어 7년 만에 또 매니저 결혼식 사회를 맡아 다시 한번 ‘연예계 특급 의리녀’임을 보여줬다.
김혜수는 연예계 동료 후배들을 챙기는 것은 물론이고 사회 각계 각층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두루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왔다.
한편 김혜수는 지난 7월 개봉한 영화 ‘밀수’에서 염정아 조인성 등과 호흡을 맞춰 514만 관객의 흥행을 이끌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키리에의 노래’ 이와이 슌지 감독 내한 확정
- 전소민, 6년 만에 ‘런닝맨’ 하차…“재충전 위해”
- 손석구, 관능적 향기 [화보]
- 트와이스 8주년 팬미팅 성료...“원스 있어 20주년·30주년 꿈꾼다”
- ‘30일’ 강하늘 정소민 코미디 통했다...손익분기점 돌파[MK박스오피스]
- 세븐틴, 오늘 미니 11집 발매…선주문량 520만장
- “술·마약에 의존 안한다” 이선균 인터뷰 발언 재조명
- 이준기 ‘아라문의 검’ 고무줄 편성에 시청자 잃고 씁쓸하게 퇴장 [MK픽]
- 손예진, 골프웨어 ‘완판녀’ 등극
- “여러분은 행운이자 사랑”…이종석, 11개 도시 팬미팅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