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신보 티저 공개..."닝닝, 강렬한 '드라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가 역대급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에스파 공식 SNS에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Drama) 티저 클립 및 이미지를 올렸다.
에스파는 다음 달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Drama)를 발매한다.
에스파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 개성 있는 래핑이 중독성 있는 탑 라인, 절제된 트랙과 조화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에스파가 역대급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에스파 공식 SNS에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Drama) 티저 클립 및 이미지를 올렸다. 멤버 닝닝이 과감한 변신을 시도했다.
에스파는 다음 달 10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 4번째 미니앨범 '드라마'(Drama)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등 총 6곡을 담았다.
'드라마'는 드럼 소스와 세련된 신스 베이스가 어우러진 힙합 댄스곡이다.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는 자신감에 관한 주제를 가사에 녹였다.
다이내믹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에스파 특유의 파워풀한 고음, 개성 있는 래핑이 중독성 있는 탑 라인, 절제된 트랙과 조화를 이뤘다.
한편 에스파는 데뷔 3주년을 앞두고 있다. 다음 달 1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국내 팬미팅 '마이 드라마'를 연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