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마크곤잘레스, 중화권 상륙…글로벌 공략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298540)의 미국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는 홍콩 침사추이에 자사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글로벌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더네이쳐홀딩스(298540)의 미국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는 홍콩 침사추이에 자사 스트릿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글로벌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홍콩 침사추이 'K11 뮤제아'(K11 MUSEA) 내 66.115㎡ 규모로 들어섰다. 마크곤잘레스의 재치 넘치는 요소를 매장 곳곳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존 스트리트 브랜드들과 차별화할 수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스케이트보드 파크의 곡선과 그래피티를 매장 인테리어에 적극 활용했다.
아울러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현지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시 액티브한 브랜드 정체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마크곤잘레스를 상징하는 엔젤 심볼의 옐로우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특유의 캐주얼함을 더했다.
마크곤잘레스 홍콩 1호점이 들어선 K11 뮤제아는 '아트와 커머스가 결합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라는 콘셉트로 2019년 오픈한 이후 매년 최대 방문객수를 경신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고급 고객을 유치하면서 코로나 이전 대비 럭셔리 브랜드 매출은 260% 증가, 입주 브랜드 30% 이상이 최근 기록적 매출을 경신한 바 있다.
2019년 K11 뮤제아에 홍콩 1호점의 문을 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최근 매출이 220% 성장을 달성했다.
마크곤잘레스는 글로벌 공략에 앞서 2023 FW 신규 제품 라인업을 공개,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의 감성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마크곤잘레스 2023 FW 신규 컬렉션은 마크 곤잘레스 특유의 다채롭고 유쾌한 아트워크에 어린 시절의 향수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더네이쳐홀딩스가 올해 2월 국내에서 새롭게 공식 론칭해 전개하고 있는 마크곤잘레스는 론칭 초기부터 글로벌 진출 전략을 가지고 사업을 전개해 왔다"며 "더네이쳐홀딩스는 높은 전문성과 패션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IP 원작자 마크 곤잘레스로부터 직접 공식적인 라이선스를 확보한 유일한 기업인만큼 이번 글로벌 진출을 기점으로 한국 외 중화권으로 타겟시장을 넓혀 성장구조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크곤잘레스는 브랜드의 지식재산권을 위탁 관리하고 있는 미국 본사(Tulumize, Inc.)와 더네이쳐홀딩스가 지난 2022년 1월1일 정식 아시아지역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후 올해 2월13일 국내에 공식 론칭해 새롭게 전개하고 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출산 후 질 봉합하다 바늘 '툭'…18년간 몸 속에 박혀 지낸 산모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교실서 담요로 가리고 맨발로 사타구니 문질러…남녀공학 스킨십 어떡하죠"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