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민 건강걷기대회 29일 뱃들공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보은군이 오는 29일 보은읍 뱃들공원에서 '1회 보은군민 건강걷기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뱃들공원 시계탑에서 출발해 풍취교와 학림자전거길을 지나 반환점인 중동교를 거쳐 다시 뱃들공원으로 돌아오는 5㎞ 코스로 진행한다.
참가희망자는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오전 9시30분까지 뱃들공원을 방문하면 된다.
윤상문 군 체육팀장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보은군이 오는 29일 보은읍 뱃들공원에서 ‘1회 보은군민 건강걷기대회’를 연다.
이번 대회는 뱃들공원 시계탑에서 출발해 풍취교와 학림자전거길을 지나 반환점인 중동교를 거쳐 다시 뱃들공원으로 돌아오는 5㎞ 코스로 진행한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오전 9시30분까지 뱃들공원을 방문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간식과 경품권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로빅‧줌바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윤상문 군 체육팀장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걸으며 건강을 챙기고, 아름다운 계절 가을을 만끽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은=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
- 대구공항서 "생리대까지 벗으라" 몸수색…알고보니 마약탐지 장비 오류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
- 동덕여대, 농성 피해사례 모은다…총학 "공학 전환 투표 실시"
- 대한전선, 충남 당진에 해저케이블 2공장 신설…"총 1조원 규모"
-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 "차량용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