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열관리·로봇 등 25개 분야 신입 공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위아는 오는 29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차량부품, RnA(로봇), 방위산업, 구매, 기획 등 총 7개 부문, 25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열관리 시스템'과 '로봇' 등 미래 사업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현대위아는 특히 열관리 각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해 설계, 제어, 선행 및 해석, 시험 등 열관리 전 분야에서 인재 확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위아는 오는 29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차량부품, RnA(로봇), 방위산업, 구매, 기획 등 총 7개 부문, 25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입사는 내년 1월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정보는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열관리 시스템'과 '로봇' 등 미래 사업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현대위아는 특히 열관리 각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해 설계, 제어, 선행 및 해석, 시험 등 열관리 전 분야에서 인재 확보에 나선다. 지난 9월 경기도 의왕시에 열관리 시험동의 문을 연 현대위아는 신입 연구원 충원으로 열관리 시스템 개발 속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로봇 분야 인재 채용에도 나선다. 이들은 주차로봇, 협동로봇, 물류로봇 등의 개발과 제어 설계 등을 담당하게 된다. 현대위아는 이를 통해 실증 단계에 있는 산업용 로봇의 상용화 시기를 더욱 앞당길 예정이다.
이 외에 고성능 등속조인트, 4륜구동 부품 등 기존 자동차 부품 연구 분야와 방위산업 분야에서도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위아는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일하는 방식'과 '조직 문화'를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유연 근무 제도를 도입해 임직원들의 특성에 따라 자유롭게 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 러닝, 의료비 지원 등 복지 제도를 강화해 임직원들이 각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대위아 관계자는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조직 문화를 혁신하며 임직원 모두의 성장을 돕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으로 미래 모빌리티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비웃어?"…신입 공무원 무릎 꿇리고 폭행한 40대 민원인
- `티켓 수입 1조` 스위프트, 콘서트 영상 10개국서 2000억대 수입
- "배달비 올려라, 말 안들으면 망하게 해줄게"…대놓고 협박 받은 자영업자
- "우리 애도 반수시켜 의대 보낼까"…의대 광풍에 반수생 9만명 `역대 최대`
- 최태원의 반전…동거인 김희영 사진만 쏙 뺐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