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싱글 발매, 11월 1일 ‘Screen Time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11월 1일 새 싱글로 발매한다.
에픽하이는 11월 1일 새 싱글 'Screen Time (스크린 타임)'을 발매한다.
새 싱글 발매에 이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까지 에픽하이는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연말을 예고하며 음악으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싱글 'Screen Time'은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싱글 ‘Screen Time’ 발매→데뷔 20주년 콘서트까지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11월 1일 새 싱글로 발매한다.
에픽하이는 11월 1일 새 싱글 ‘Screen Time (스크린 타임)’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발매를 공식화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에는 감각적인 필기체로 쓴 앨범 정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에픽하이 옆에는 이름을 썼다가 까맣게 지운 흔적이 남아 있어 아직 베일에 가려진 컬래버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Screen Time’은 에픽하이가 지난 2월 발매한 글로벌 앨범 ‘Strawberry (스트로베리)’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매 앨범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웰메이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에픽하이가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이 집중된다.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예매와 함께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 공연을 확정해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새 싱글 발매에 이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까지 에픽하이는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연말을 예고하며 음악으로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싱글 ‘Screen Time’은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자)아이들 슈화, 큐브 핫걸 맞아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스포티파이 차트에 3곡 차트인…계속되는 신기록 행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Like Heaven’ 티저 공개…섹시 뿐만 아니라 청순도 되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혐의’ 이선균, 다음 주 경찰 소환…신체 압수수색 받을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라잇썸 화보, 늘씬한 각선미+한 층 물오른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국, 프리미어12 4차전서 도미니카공화국에 6점 차 역전승…슈퍼 라운드 진출 희망 이어가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