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증평군, 김홍기 괴산증평축협 조합장에 감사패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증평군(군수 이재영)이 김홍기 괴산증평축협 조합장에게 유공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홍삼포크' 판매 촉진에 이바지하고 5월 발생한 구제역의 방역활동에 모범을 보인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재영 군수는 "김홍기 조합장과 괴상증평축협의 노력 덕분에 '홍삼포크' 가 발전의 기틀을 다졌고, 방역활동이 효율적으로 이뤄졌다"며 감사패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증평군(군수 이재영)이 김홍기 괴산증평축협 조합장에게 유공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홍삼포크’ 판매 촉진에 이바지하고 5월 발생한 구제역의 방역활동에 모범을 보인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재영 군수는 “김홍기 조합장과 괴상증평축협의 노력 덕분에 ‘홍삼포크’ 가 발전의 기틀을 다졌고, 방역활동이 효율적으로 이뤄졌다"며 감사패 배경을 설명했다.
김홍기 조합장은 “축산인의 한 사람으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며 “군과 긴밀히 협업해 지역 축산발전을 견인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증평군 대표 축산물 브랜드 ‘홍삼포크’는 12~15일 4일간 열린 인삼골축제에서 방문객의 호응을 얻어내며 1억원 이상을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