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출시…"내부 팬 손세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신제품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팬까지 세척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를 적용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디자인 독창성을 인정 받아 올해 굿디자인상도 수상했다.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렌탈료는 월 2만8천900원(셀프형, 의무사용6년)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SK매직이 신제품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팬까지 세척 가능한 '분리형 워셔블' 구조를 적용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공기 오염도에 따라 토출구 높이가 자동 변경되는 2단계 청정 팝업 시스템과 4가지 색상의 공기질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멀리서도 공기질과 제품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독창성을 인정 받아 올해 굿디자인상도 수상했다. 직관적인 타워 형태와 토출부 플로팅 디자인,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강화했다. 또 실버, 다크그린, 오트밀베이지 3가지 색상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필터도 성능을 개선했다. '8단계 올인원 플러스 필터'를 적용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 제거한다.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과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는 물론 각종 유해가스와 생활냄새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반려동물 전용 필터로 교체하면 펫 전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털과 먼지부터,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와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수명이 다 한 필터는 반으로 접어 폐기할 수 있도록 친환경 구조로 설계했다.
이외에도 풍향 조절이 가능한 '회전 순환 청정 모드'와 특정 공기 오염 지역을 관리할 수 있는 '집중 청정 모드'를 추가했다. 또 공기 상태를 자체 수집·분석해 항상 최상의 공기질을 제공하는 'AI 자율 청정 시스템'과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를 동시 연동해 전체 공간을 빠르게 청정할 수 있는 '슈퍼 서라운드' 등 최첨단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올클린 디 아트 공기청정기 렌탈료는 월 2만8천900원(셀프형, 의무사용6년)부터 이용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렌탈료 15% 할인해 준다. 일시불 판매가는 16평형 61만9천원, 22평형 71만9천원, 펫 전용 모델은 79만9천원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역 빈집 체험 공간으로"…SK매직, 블랭크와 맞손
- 김완성 SK매직 대표,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SK매직, 한국소비자원과 정수기 위생점검 캠페인 진행
- SK매직, 베이지 색상 인덕션 신제품 선봬…95만9천원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