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10월 27일 컴백 확정…'토크 색시', 색다른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즈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라이즈가 오는 27일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토크 색시'(Talk Sax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라이즈만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담았다.
라이즈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표현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라이즈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라이즈가 오는 27일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토크 색시'(Talk Saxy)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오픈했다.
'토크 색시'는 댄스 장르 곡이다. 인트로부터 중독적인 색소폰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다. 강렬한 808 드럼 사운드가 돋보인다. 완성도 높은 곡을 예고했다.
가사도 인상적이다. 낯선 상대를 향한 관심을 라이즈만의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화법으로 담았다. 관계자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티저 이미지는 궁금증을 자극했다. 멤버들은 단체 유니폼을 맞춰 입었다. 이들은 얼굴을 가리고 뒤돌아 서있었다. 힙한 패션과 분위기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즈는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표현해왔다. 이모서녈팝으로 독자적 장르를 구축했다. '겟 어 기타'(Get A Guitar), '메모리즈'(Memories)로 사랑을 받았다.
한편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이다. 지난달 4일 첫 싱글앨범으로 데뷔했다. 일주일 만에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