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2023 홈앤쇼핑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 해로 3회를 맞이한 공모전은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을 지원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홈앤쇼핑(대표 이일용·이원섭)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2023 홈앤쇼핑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 해로 3회를 맞이한 공모전은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을 지원해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수한 아이디어를 뽐낸 팀들 중 6개팀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는데 수상한 팀에게는 총 1천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됐다. 대상 1팀 300만원, 우수상 2팀 각 200만원, 특별상 3팀 각 100만원 등이다.
대상은 신영스텐의 롤스보일 세라믹 스텐팬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우수상에는 이지톡 청소 스틱(기본에), [리본즈]명품이용권(티에스제이 주식회사)과 특별상에는 농민 100% 도토리 칼국수(농업회사법인 판교농민식품), 곡물밸런스 3종세트(주식회사 케이에프), 미드센 프리미엄 프렌치에디션 5단 서랍장(주식회사 미드센) 에게 돌아갔다.
홈앤쇼핑은 수상한 기업들에게 상금과 상장 외에도 홈쇼핑 방송기회 부여, 라이브커머스 입점 기회 등 판매 채널을 지원하고, 방송 진행시 판매수수료를 우대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해당 기업들 외에도 판로 확보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확보에 대하여 더 많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앤쇼핑,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 홈앤쇼핑,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직관투어 판매
- 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1억원 상당 직매입 상품 기부
- 홈앤쇼핑 MZ서포터즈 ‘홈앤그리너’, 환경 활동 전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