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 5개와 오프라인 팝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소개하기 위해 팝업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도 높은 브랜딩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접점 적은 신진 브랜드 소개
무신사는 떠오르는 신진 여성 패션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소개하기 위해 팝업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감도 높은 브랜딩으로 새롭게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이 없거나 적은 신진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행사는 24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어웨이크닝 유어 브랜드'를 주제로 5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배드블러드, 스컬프터, 엘이이와이, 오호스, 트리밍버드가 참여해 23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별로 스트리트, 캐주얼, 아방가르드, 클래식 등 다양한 무드의 신상품 20여 종을 전시한다. 상품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무신사 테라스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브랜드의 상품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최근 신선한 디자인과 독특한 매력의 여성 패션을 전개하며 탄탄한 팬덤을 모으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며 "무신사가 주목하고 있는 라이징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상품들을 직접 만나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